ABOUT
오니트 주식회사는
문화기획 전문회사입니다.
우리는 기획자이고, 디자이너이자, 크리에이터 입니다.
오니트 주식회사는 서울의 대표 문화관광 브랜드 <서울밤도깨비야시장>을 브랜딩하고,
2016년부터 2023년까지 9년간 운영하며 도시 문화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냈습니다.
우리는 도시와 사람을 잇는 문화적 경험을 기획하고, 클라이언트의 가치를 확장하는 데 집중합니다.
정확한 판단과 유연한 전략으로 문제를 해결하며, 때로는 클라이언트가 상상하지 못한 부분까지
컨설팅 할 수 있는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그룹입니다.
각 분야에서 최고를 추구하는 기획자, 마케터, 디자이너가 한 지점에서 만들어내는
Total Creative - 이것이 오니트 주식회사가 지향하는 가치입니다.
BUSINESS
축제, 전시, 그리고 마켓을 기획합니다.
〈삼성전자 ESG 라운지〉는 체험형 전시, 미디어 아트까지 이벤트의 한계를 넓혔고,
〈DDP NFT 기획전시〉는 디지털 기반 전시의 새로운 방향을 보여줬습니다.
또 2016년 국내 첫 푸드트럭 마켓 〈서울밤도깨비야시장〉을 설계·기획해 9년간 운영하고
〈광화문 마켓〉을 대행하며 3,000 여 소상공인 함께 한국형 마켓 페스티벌의 역사를 만들어 왔습니다.
문화예술 매거진, 백서,
그리고 아이덴티티와 축제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합니다.
〈공예+디자인〉〈문화+서울〉〈아트뷰〉 등 다양한 문화예술 매거진과
〈국립극장 70년 사〉〈서울연구원 30년사〉 등 백서까지 수준 높은 편집과 디자인을 선보여왔습니다.
또한 '상상마당' '전국 재해구호협회'까지 아이덴티티 디자인과
〈아리랑 페스티벌〉 〈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〉 등 다양한 축제의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해 역량을 인정받았습니다.
I’m on it
난 할 용의가 있다.
난 (그 분야의) 高手다.
내가 책임지고 있다.
I did it on it
난 최고로 (멋지게) 해냈다.
On it evermore!
항상 멋지게, 언제나 최고로!


